회원가입 로그인


사용후기

제목

스위치엉망

작성자 (ip:)

작성일 2019-04-24

조회 10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상품 불량 교환의 경우에는 불량 확인 후 새상품으로 교체 해드리는 부분은 본사만의 교환 규정은 아닙니다.
또한 재구매의 번거로움이 있으신 부분에 있어서 대신 주문을 넣어드리고, 불량 상품 입고 후 입금금액 환불해드림을 안내드렸으나, 이 또한 불편함을 말씀해주셔서 요청하신대로 환불 진행중에 있습니다.
본사의 교환 규정 안내는 제품금액의 고저를 떠나, 상품의 정확한 불량부분을 확인해서 그에 따른 처리방법이 있기에 상품 선수거를 안내드린 부분 고객님의 넓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스위치불량으로 한번교환받았는데 또불량.
스위치 분리해서보내면 사용못하기에 맞교환가능하냐고하니안되고 같은상품 주문후에 입금받고 새상품출고하고
불량상품은 받아보고불량이면 입금해준다고...어처구니없는일처리에 화가나네요!! 애초에 불량상품보내놓고 손해는안보려는.. 몇천원짜리 스위치하나도이런데 다른거구매하면 더화가날거같네요 진짜최악입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