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문의하기

제목

제품 팔때랑 불량품 응대할때는 전혀 다르네요

작성자 김****(ip:)

작성일 2019-09-23

조회 197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품이 불량일시에는 자사에서 제품을 회수해서 확인 후 교환 처리를 하는게 원칙 입니다만 고객님께서
제품 설치를 이미 다 해두셔서 최소한 제품 불량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출고팀으로 재출고 요청을 하거나 교환 안내 드린다 안내 드렸으나
이미 설치를 했는데 언제 또 떼서 사진 찍고 다시 언제 설치 하냐고 말씀을 하셔서 고객님께서 알겠다 끊으신걸로 확인이 됩니다.

자사 뿐 아니라 파손, 오배송, 불량의 경우 제품 수거가 원칙이고,
최대한 빠른 배송을 해드리려 최소한의 사진 확인을 요청한 부분에 불가 하다고 말씀 하시면
말씀 만으로는 저희가 재배송을 해드릴수 없기에 도움드리지 못한 부분으로 확인 됩니다.

이러한 경우때문에 자사 페이지에 시공 일정 넉넉히 잡아주시도록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여러등을 사서 인테리어 작업하고 있는데

산 것중 방등중 한개 브릿켓이 불량이나 그걸 제가 볼트 부분이 안정기 높이랑 비슷해서 설치가 불가능해 급하게 볼트 뜯어내고 임시로 있는

볼트로 설치해 놓을 상태인데

문의를 하니 그걸 다시 다 뜯어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야 조치를 하신다고 하면

그걸 또 이사할 집 가서 뜯어서 사진 찌고 그런 후에 확인 후 배송하면 언제 다시 작업하라는 겁니까?

안되면 브랏켓이라도 별도로 구매하겠다고 하는데도 안된다 하고...

이런 응대면 설치했던걸 다 후회하게 하네요 설치 몇개 안했어도 전부 반품 처리 해버렸겠네요

지금 다른 제품들도 구매하려고 준비중이었는데

다른데서 알아봐야 겠습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