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문의하기

제목

제품 불량문의

작성자 (ip:)

작성일 2018-10-22

조회 107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우선 제품 불량에 대한 글을 임의적으로 삭제를 하지 않으며, 주말에는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
주문건 확인을 위해 스타일루빈 고객님을 검색했는데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차례 불편을 드린점 머리숙여 사과드리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연락 받으실 연락처나 주문해주신분 성함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 이제품에 대한 불량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 글이 삭제되었습니다.

2달전에 불량문의 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라고 답이 와서 열심히 전화기 돌렸지만'

고객센터는 전화를 안받습니다.

전 이제품포함 150여만 어치를 구입한 고객입니다.

그중 등하나 불량(센서등도 불량입니다)나와서  환불이나 다시 제품 보내주길 바랬는데

고객 AS가 이리 불량합니까?  이게 비즈니스 하는 정상적인 태도입니까?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