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문의하기

제목

상품불량

작성자 (ip:)

작성일 2020-08-19

조회 87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휴빛조명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주문건 확인결과 8/12일자에 상품 총 16개 대한통운으로 회수접수를 하였고, 아직 저희쪽으로는 상품이 들어오지 않아 테스트도 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회수 기사님께서 상품 회수는 하신것인지요?
또한, 상품 바로 환불조치가 아닌 테스트 여부에 따라 불량일시 교환/반품처리가 가능하며, 혹여나 정상일 시에는 상품 다시 반송되고 그에대한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신 부분 안내드린바 있습니다.
혹시 회수 기사님께서 아예 방문조차 하지 않으신 거라면 답변주시면 다시 회수 접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문자 가능한 번호 남겨드리오니 고객센터에 전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되지않는 경우 아래 번호로 문자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2547-7344 (문자만 가능한 번호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저번주에 상품불량신청했는데 환불조치해주신다고 전화해놓고 전화가 안오네요
반품기간도 다 지나가는데 연락주세요

051-784-2365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