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사용후기

제목

경동택배 기사분 불친철 하네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9-11-12

조회 254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본 사에서는 조명을 판매하는 업체이며, 전국에 있는 대한통운, 경동택배, 대신택배 기사님들이 저희 직원분들이 아닙니다.
경동택배 기사님 때문에 기분이 많이 상하셨던 부분은 글로 전달 받을수 있어 저희도 기사님의 잘못이 크게 느껴집니다.
허나, 배달을 하시는 경동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본사 개시글이 이렇게 글을 남겨 주시고, 더하여, 제품 구매를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남겨주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본사의 이용 여부는 고객님의 뜻이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경동택배의 문제는 경동화물 본사 또는 대리점에 말씀해 주시면
그 기사님의 대한 자세한 답변을 들으실수 있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감사 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는 누가 택배전화를 7시 조금 넘어서 받을꺼라 생각하나요.물품이 크고 많다보니 어느정도 이해는 해서 기사분께 송장번호 받고 문자받을때는
10~15시까지 배송 된다고 하던데 일찍 오시네요 했더니 자기네는 원래 일찍 움직이신다고 문자만 그렇게 써있는거라고 귀찮고 짜증나신다는듯이
대답하더니 현장에 사장님 전화번호 알려드리려고 하니 운전중이니깐 문자로 보내시던지 하라고
아주 기분나쁘게 대답하시더군요.
요즘 개인택배 받는데 이렇게 불친절하신 분들은
쇼핑몰에서든 업체에서든 경고조치 받습니다.
아침부터 너무 불쾌한 전화통화 안좋네요.
기사분땜에라도 다시 오더하기 그렇군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