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사용후기

제목

환불처리 기다린지 3주째 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2-12-22

조회 822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제가 드릴수 있는 말씀이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없는점에 대해 매번 전화해 주실때 마다 오히려 걱정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환불은 전일 4시 30분쯤 입금 된것으로 확인됩니다.
장기간 환불 지연으로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그리고 화가 많이 나셨을 상황에서도 확인 부탁 드린다는 말씀으로 통화를 종료해주시는 부분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과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환불처리 기다린지 3주째 입니다.


환불처리건으로 벌써 4번째 통화중인데요.

전화는 친절히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앞서 제품 구매하고 결재 했는제 제품이 없다고 하셔서 안내해 주신데로 환불요청드리고

해당제품 빼고 휴빛조명에서 다시 재 구매하였습니다.


헌데 3주가 지나도록 환불처리가 안된다는게 말이되나요?


많은 돈도 아니고 84,600원인데 업체에 돈이 없는것입니까? 무책임한 것입니까?



전화상담받으시는 분은 여러 여건속에서도 친절하고 상냥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죄송하긴 합니다만.

사장님인지 결재담당자분인지에게 환불처리 해달라고 말씀을 드렸다는데

3주, 그것도 매주 1차례씩 전화까지 드렸는데 아직까지 처리가 안되고 있다는것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


상거래란 서로를 믿고 거래하는 것인데.

이런태도로 무슨 사업을 하고 계시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제품주문하고 받고는 만족하고 계속 여길 이용해겠다고 생각했는데

환불처리하시는걸 보니 영 상대할수 없는 업체인듯 하네요.



빠른시일내에 환불해 주세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