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AS접수를 위한 사진요청 안내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
빠른 AS접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AS접수를 위한 사진요청 안내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
빠른 AS접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8월1일 주문한 제품입니다. 2일 제품을 받았고, 4일에 설치를 했습니다.
등을 켜고 5분정도 지나면 계속해서 깜박거리는데요.
A/S, 교환을 해야할 것 같은데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점등하는 스위치가 전자나 센서, 또는 버튼식이거나 불 들어오는 스위치는 아닙니다.
함께 주문한 다른 등은 아무 문제 없습니다.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