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문의하기

제목

전화받는 상담원좀 바꺼주세여

작성자 (ip:)

작성일 2018-10-11

조회 138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품 문의시 제품명이나 고객님이 설치 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말씀 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을 드릴텐데 여러차례 설치 하시고자 하는 내용이나 제품명이나

어느걸 원하시는지 여쭤보아도 잘 모른다고 하셔서 문의 내용 확인 후 연락 주시도록 안내를 드렸고

이에 대해 고객님께서 화가 나셔서 욕설을 하셔서

상담 종료 안내 드린걸로 확인 됩니다.


문의 시에 어느 유형을 말씀 하시는지, 제품명을 알아보시고

연락주셔서 문의를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물건 사려해도 너무 기분 나쁘게 손님을 무안하게 다그치고

너무 불친절하게 화내시며 !! 말하시네요

기가 차서

직원 교육 어떻게 시킨 거죠?

정말 기분 엄청 나쁘게 말 하네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