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제품에 대한 불량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 글이 삭제되었습니다.
2달전에 불량문의 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라고 답이 와서 열심히 전화기 돌렸지만'
고객센터는 전화를 안받습니다.
전 이제품포함 150여만 어치를 구입한 고객입니다.
그중 등하나 불량(센서등도 불량입니다)나와서 환불이나 다시 제품 보내주길 바랬는데
고객 AS가 이리 불량합니까? 이게 비즈니스 하는 정상적인 태도입니까?
작성자 스****(ip:)
작성일 2018-10-21
조회 109
어제 이제품에 대한 불량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 글이 삭제되었습니다.
2달전에 불량문의 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라고 답이 와서 열심히 전화기 돌렸지만'
고객센터는 전화를 안받습니다.
전 이제품포함 150여만 어치를 구입한 고객입니다.
그중 등하나 불량(센서등도 불량입니다)나와서 환불이나 다시 제품 보내주길 바랬는데
고객 AS가 이리 불량합니까? 이게 비즈니스 하는 정상적인 태도입니까?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