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상품의 불량 교환 안내를 위해 연락을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변들로 안내를 대신 하고자 합니다.
아래 업무용 휴대폰(010-2547-7344)으로 센서등의 증상이 있다면 증상 사진 또는 짧은 동영상을 고객님 성함과 함께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제품의 AS또는 불량의 경우에는 사진으로는 정확한 안내가 불가능 하므로, 상품 회수 하여 테스트 예정입니다.
불량일 경우 새상품으로 발송해 드리며, 혹여 만일 아주 혹여 상품이 정상일시 상품 반송 안내 드리고, 반송시 발송되는 왕복 배송비 고객님 부담 되시는거 안내만 먼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AS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