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3월 AS 신청 이력 확인 되었고 접수 해드린걸로 확인 되오나 별도의 연락이 없으셨다면
다시한번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려 처리 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년무상출장a/s 말만 인가보네요
3월 전화 a/s신청 동영상 증상 휴대폰으로 보내라 해서 다시 찍어보내니
a/s시간이 조금걸린다가 2달이넘어가네요
대단하시네요
차라리 되지도안는 a/s로 현혹해서팔지마시고
양심있게 장사하세요
1년도 안되 안정기 망가질수도 고장날수도있지만, 답없이 장사하시네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