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문의하기

제목

교환제품

작성자 (ip:)

작성일 2018-06-18

조회 70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교환접수를 받은 담당자로써 재출고 상품에 대한 검수를 한번 더 요청 전달을 못한 제 잘못이 가장 큽니다.
이점 다시 한번 고객숙여 죄송하단 말씀 전합니다.
본상품의 경우 상품 입,출고간에 생길수 있는 스크레치도 있을수 있다고 조심스레 판단해 봅니다.
업체쪽으로도 그리고 상품 관리 및 발송담당자 분들께도 이부분 다시한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며, 앞으로도 더욱 꼼꼼히 검수 발송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교환제품이 어째 상태가 더 안좋네요 ㅋㅋㅋ
문자로 깔끔한걸로 잘 보내달라고 부탁한다고 보냈는데
안읽으신건지 답장 안하시더니
어째 상태가 더 좋지가않네요 ㅋㅋ 기스도 비슷하게 나있고 등 연결하는부위가 찌그러져있네요
순간 눈을 의심했어요 연락드렸는데도 전보다 더한게 왔길래 ㅋㅋ
어차피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어서 쓸거지만 부탁까지드렸는데 더 심한걸 보내셔서 기분이 썩 좋지는않네요
싼게 비지떡이라 하긴하지만
이 제품 자체가 원래 기스가 잘나는 제품인가요?
제가 받은 제품 두개만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 만들때 그렇게 칠이 잘 벗겨져서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