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 번호로 선연결, 스위치 커버, 안전기, 불량(파손) 증상 사진(동영상) 또는 사진 준비 해셔서
고객센터 1544-2358 연락주시면 A/S접수 신청도와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023년 2월에 위의 제품 구매하고 약 2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사용 중 갑자기 불이 안들어오고 완전 암흑 상태에서 켜보면 뭔가 들어오긴 하는데 빛이 안나옵니다.
방에 다른 전기기기는 문제없는 것으로 봐서 제품 문제인것 같은데요, 혹시 A/S가 가능한지 여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지 문의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