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지금 제품 불량 판정 동영상을 받았습니다.

작성자 정****(ip:)

작성일 2019-09-24

조회 2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금 제품 불량 판정 동영상을 받았습니다.


제가 상담원과 통화시에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냐? 라고 물었고, 가정에서 사용가능하다 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시연동영상(10번지나가도 한두번켜지는)을 보냈고, 반품후 점검하신다고 했죠.


제가 아주 아주 당부를 드렸습니다. 손바닥을 가져다데면 불이 들어오는데 그냥 검사하지 말고 가정에서 높이에 설치하고 왔다갔다 지나가면서 점검해달라구요.


걱정말라고 철저하게 검사한다고 하셔놓고


동영상 온거는 바닥에 놓고 직선거리에서 손바닥으로 불들어오는거 보여주는거는 아닌거 같습니다.


지금 문제는 불이 들어오느냐 마느냐가 아니라 가정에서 센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느냐가 문제입니다.




그리고 제가 처음 제품 구매할때는 고천장용이라는 노란색글씨들이 없었고, 구매후에 전체회의를 통해서 변경이 될정도의 사안이면


제품 설명부실 아닌가요? 상담원분은 계속 가정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주장만하고. 정작 홈페이지에서는 가정용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바꾸고


알려주지 않으면 제가 어찌 아나요? 그리고 바꾼이후에도 상담원 분은 계속 센서는 거리상관이 없다 가정용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시고..



그리고 2차구매는 (제기억에는 그때도 노란색 문구가 없었지만) 상담원 말만 믿고 가정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구입을 한겁니다.


2차 상담통화 확인해보세요.


제가 그걸 보고 구매했다는 식으로 글을 적으시니 상당히 기분이 안좋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