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휴빛조명입니다.
환불이 지연 되어 죄송합니다.
환불은 고객센터부서에서 건별로 환불 요청을 드리는것이 아니라 매일 오후 보고서 형태로 환불 요청 서류를 작성하여, 보고를 올립니다.
본사가 대기업 처럼 큰회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작은 회사가 아니므로, 환불에 대해서 환불 사유 및 금액을 확인 후 최종입금이 진행됩니다.
또한, 환불입금을 위해 대표님이 회사에 계속 자리해계신게 아니라 외근 및 미팅이있을수 있어 자리를 비우실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이후 1시간 후 연락 주셔서 입금 왜 안되냐고 물으셨던 부분에 대해서는 글에 남겨주시지 않으셨네요.
무조건적으로 지금 바로 환불입금 해달라고 하셨던 부분에 대해 불가능함을 전달 드렸으며, 최대 3일이라고 말씀드렸던 부분도 빠트리셨네요.
또한 악의적으로 고객님만 입금을 안해주는거 아니냐고 물으셨던 부분에 대해서도 아니라고 답변 드렸습니다.
최대한 빠른 환불이 진행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현금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한 상품이 단순변심도 아니고 판매자측의 재고부족으로 취소한건데
환불이 3일이나 걸린다는건 도무지 납득이 안되네요~
대표자분 검토후에 환불이 되고 대표자분이 자리에 없어 확인해 줄수도 없다는데, 요즘세상에
참으로 말도 안되는 운영정책이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 통화 이후 깨끗이 포기했지만 너무 어이가 없어 글 올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