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문의하기

제목

미점등전구 배송거부

작성자 (ip:)

작성일 2019-08-06

조회 106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본사에서 점등 불량 상담 당시 상품 선수거 테스트에 대해 안내를 드렸으나, 상품 맞교환으로 요청을 하신부분은 회사 내규상 불가능한 점 양해 드렸습니다.
상품 반품으로 진행도 수거하여, 점등 테스트를 하고 처리되는 부분이온데, 아직 상품을 받아 보지 못한 상황에서 환불과 교환에 대해 말씀을 해주시는것은 아닌것 같아 말씀을 드립니다.
상품 불량일 가능성도 있고, 정상적으로 점등이 될수도 있는 상황이라, 본사에서는 상품 테스트만 해볼수 있도록 선수거 안내를 여러차례 말씀 드린겁니다.
상품 불량이면 당연히 환불처리해 드려야 하며, 정상적으로 점등이 될시에는 본사에서도 재판매 여부에 대한 상태를 확인 후 재안내를 드려야 하기 때문에
상품 입고 되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귀 사에서 구매한 조명에 귀 사에서 해당제품에 추천한 전구중 2개가 미점등되어 회수한 제품에 대해 귀 사의 내부 절차에 따라 자체 테스트 진행 등은 필요하면 내부규정따라 진행하시고,
그 제품은 저한테 왕복배송료 부과해서 다시 보내지마십시오. 점등되지 않는 것 전기기사분이 확인하였고, 다시 보내도 귀 사에서 구매한 조명에 설치하면 점등이 안되므로 저도 사용할 수 없으니 보내지마십시오. 귀 사에서 구매한 나머지 전구도 색상이 달라 사용할 수 없고, 점등가능한 타사 제품으로 재구매해야합니다. 저는 얼마안되는 돈이지만 전구를 다시 구매해야하므로손해입니다. 카페오픈앞두고 정신없고, 좋은 일만 기대하는게 귀 사에서 더 이상 괴롭히지 말아주십시오. 오픈앞두고 점등안되는 전구와서 시간버리고 기분도 안좋습니다. 그만하십시오. 부탁입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