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문의하기

제목

상담원 믿고 같은 제품 다시 주문했는데 또 센서불량..

작성자 (ip:)

작성일 2019-09-23

조회 101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여러차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본사에서도 본 레이져 센서등으로 장시간 회의가 진행이되었습니다.
 사실 본 상품은 오히려 센서가 너무 미감하게 반응을 하여,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이 적합치 않다는 내용으로 제품 상세페이지에 고천장용으로 추가 단어를 명시를 하자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고객님과 통화 당시에는 고천장용이라는 내용이 명시가 되어 있지는 않았습니다만, 측정 거리 및 범위는 명시가 되어 있습니다. 새로 구매를 하실 예정인 부분은 몰랐으며, 고객님이 구매를 해주셨을때는 고천장용이라는 내용을 확인 후 구매하신것으로 남겨주신 내용에서 확인 됩니다.
상품 불량으로 판단이되어,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하시고자 하신다면 이전 상품과 동일하게 상품 수거 후 테스트 진행 후에 반품 또는 교환 진행예정입니다.
 회수 접수를 요청하시고자 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글 남겨 주시면 빠른 회수 후 테스트 진행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상담원분과 통화 후

"다른 분들은 센서가 너무 잘된다고 한다"는 말을  믿고

같은 제품 다시 주문했는데 또 센서불량이네요.
너무 급해서 처음 주문한거 반송한다음 기다릴 틈도 없이 재주문했는데 센서가 더 심한데요.

처음처럼 의자를 밟고 올라서 손을 가까이 데야 불이 켜집니다. 10번 정도 지나가면 한두번 켜지구요. 어떨땐 나가면 켜집니다. ㅎㅎ


그리고 처음주문과 두번째 주문할때 고천장용이라는 노란색 글씨가 없었던것 같은데 지금보니까 있네요? ㅎㅎ
그럼 일반 가정 현관에서는 안된다는 얘기인가요? (아무래도 그런거 같은데)

그렇다면 상담 전화 할때라도 그런 얘기를 해줬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상담전화때만 얘기해줬더라도 두번째 주문때 다른 센서등을 골랐을텐데요..


저하고 두번이나 통화하고 작동이 안된다는 동영상까지 제가 찍어 보냈으니, 영상만 봐도 가정집인걸 알텐데..

그때라도 이 제품은 일반가정용이 아니고 고천장용이라는 얘기라도 해주던가..

적어도 두번째 주문한 다음에 발송전에 전화라도 주시던가요.. 참~~ 비도오는데 착잡한 주말이네요...   ㅜㅜ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