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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제품 불량 판정 동영상을 받았습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9-09-24

조회 235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요청하신데로 상품 바닥에 내려놓고 촬영 이후, 천장에 설치하여 추가 점등 테스트를 진행 결과 상품 정상적으로 점등이 됩니다.

본 상품 가정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씀으로 고객님께 오해를 만들어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본 제품은 가정에서 절대 설치가 불가능한 제품이 아니라, 제품 센서의 민감도가 심해 천장고가 높은 가정에도 설치가 가능한 점을 안내 드렸습니다.

가까이서 점등 테스트를 하지 말아달라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거리를 2m 90cm의 거리에서 테스트 진행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천장 설치 후 테스트 요청을 해주셔서 천장에 설치하여 테스트도 진행을 하였습니다.

점들 불량으로 문의를 주셔서 상품 수거후 안내 예정입니다라는 내용에 대해서는 동일한 답변으로, 상품 정상 점등이 되어, 상품 반송 예정이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금 제품 불량 판정 동영상을 받았습니다.


제가 상담원과 통화시에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냐? 라고 물었고, 가정에서 사용가능하다 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시연동영상(10번지나가도 한두번켜지는)을 보냈고, 반품후 점검하신다고 했죠.


제가 아주 아주 당부를 드렸습니다. 손바닥을 가져다데면 불이 들어오는데 그냥 검사하지 말고 가정에서 높이에 설치하고 왔다갔다 지나가면서 점검해달라구요.


걱정말라고 철저하게 검사한다고 하셔놓고


동영상 온거는 바닥에 놓고 직선거리에서 손바닥으로 불들어오는거 보여주는거는 아닌거 같습니다.


지금 문제는 불이 들어오느냐 마느냐가 아니라 가정에서 센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느냐가 문제입니다.




그리고 제가 처음 제품 구매할때는 고천장용이라는 노란색글씨들이 없었고, 구매후에 전체회의를 통해서 변경이 될정도의 사안이면


제품 설명부실 아닌가요? 상담원분은 계속 가정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주장만하고. 정작 홈페이지에서는 가정용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바꾸고


알려주지 않으면 제가 어찌 아나요? 그리고 바꾼이후에도 상담원 분은 계속 센서는 거리상관이 없다 가정용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시고..



그리고 2차구매는 (제기억에는 그때도 노란색 문구가 없었지만) 상담원 말만 믿고 가정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구입을 한겁니다.


2차 상담통화 확인해보세요.


제가 그걸 보고 구매했다는 식으로 글을 적으시니 상당히 기분이 안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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