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제품 불량, 서비스 불량

작성자 (ip:)

작성일 2022-04-13

조회 18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고, 첫 통화부터 다른자리에서도 수화기 넘어 고객님의 목소리가 들릴정도로 언성을 높이셨던 부분을 생각해 주세요.
또한 제품에 대하여, 불량이 아닌 부분과 제품의 기능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 드렸고, 고객님께서 불편하시다는 부분을 회의까지 진행하여, 제품 전액 환불로 처리해 드리겠다고

말씀 드렸으나, 무조건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요청하시고, 교환으로는 불가능한 부분을 안내드리자, 더욱 소리를 지르시고, 악플을 남기겠다고 하시고,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겠다 등등
협박성 발언을 하셨습니다.

고객님, 제품의 판매도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손실을 감수하며 고객님께 환불을 안내드렸던 부분인데, 너무 무리하게 회사의 더큰 손실을 감내하라고 하시는건 너무 억지이지 않을까요?


[ Original Message ]
 

센서등을 구입했는데 제품도 엉망, 서비스도 엉망ㅈ이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